상품 선물 거래 수수료 forex


뉴스 : 경제 및 외환.


워싱턴 DC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오늘 가상 화폐 자원 웹 페이지 인 cftc. gov / bitcoin을 발표했다. 이 전용 페이지는 가상 화폐에 관한위원회에서 생산 한 자원의 중앙 저장소이며 가상 화폐 또는 최근에 출시 된 Bitcoin 선물 및 옵션에 대한 투자 또는 추측과 관련된 위험을 포함하여 이러한 상품에 대해 대중에게 교육하고 알리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 된 웹 페이지는 CFTC의 가상 화폐 성 프라이머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가상 통화를 논의하는 CFTC 직원을 특징으로하는 CFTCTalks 팟 캐스트 에피소드; LabCFTC, 위원회의 FinTech 노력; CFTC의 가상 화폐 감독에 대한 역할을 설명하는 사실 자료.


또한 CFTC는 오늘 '가상 화폐 거래의 위험성 이해'라는 제목의 고객 자문을 발표했습니다. 이 자문은 가상 화폐 선물 및 옵션에 존재하는 위험 이외에 현금 시장에서 가상 화를 구매할 때의 위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CFTC의 관할권 및 가상 통화.


Bitcoin 및 기타 가상 화폐는 상품 거래법 (Commodity Exchange Act, CEA)에 따라 상품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집행위원회는 기본적으로 기본 상품에 기초한 상품 파생 상품 계약을 규제합니다. 원자재 현금 시장에 대한 감독 감독 권한은 제한적이지만 CFTC는 주간 거래에서 상품으로서 가상 화폐 시장에 대한 일반적인 사기 및 조작 집행 권한을 유지합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17 년 12 월 15 일


CFTC - 미국 선물 선물 거래위원회는이 콘텐츠를 2017 년 12 월 15 일에 게시했으며 여기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미국 무역 선물 거래위원회에 있습니다.


2017 년 12 월 15 일 18시 59 분 9 초 UTC에 공개되지 않고 편집되지 않고 변경되지 않은 채로 배포 됨.


뉴스 : 경제 및 외환.


워싱턴 DC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미국인을 사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오늘 CFTC는 등록 결함 목록 (RED List)에 21 개의 새로운 이름을 추가했습니다. 이 21 개의 신규 추가로 RED List에있는 외국 법인의 총 수가 125 개가됩니다.


2015 년 9 월에 착수 한 RED List (CFTC 보도 자료 7224-15 참조)는 미등록 외국 기업을 식별합니다. CFTC는 미국 내 거주자로부터 자금을 모집하고 있으며, 다른 방법으로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또는 외화 (외환)이며 CFTC에 등록해야하지만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CFTC에 등록하면 사기 또는 부당한 회사에 의한 관리 불이행에 대한 보장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등록은 대중에게 더 높은 수준의 보안 및 책임 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CFTC는 등록을 통해 기업이 상품 거래법에 따라 최소한의 금융 표준을 준수하고 공개, 보고 및 기록 보관 요건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엔티티는 2016 년 4 월과 2017 년 4 월 RED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CFTC 보도 자료 7363-16 및 7551-17 참조). RED List는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웹 사이트에서 대중이 사용할 수있는 등록 정보를 보완합니다. (nfa. futures. org/basicnet/)


CFTC는 RED List를 다른 정부 규제 기관, 미디어, 소비자 그룹, 업계 참가자, 자체 규제 기관, 거래소 및 산업 협회와 공유합니다.


레드리스트에 추가 된 21 개의 새로운 외국 단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글로벌 컨설팅 그룹.


Goldex 기술 제한.


세계 시장.


이진 옵션 주식 회사


이진 옵션 로봇.


자본 도시 시장.


Suomen Kerran LP d / b / a / Finministry.


Trade24 Global Ltd.


금융 그룹 공사


RED 목록에서 전체 목록을보십시오.


다음의 CFTC 직원이 에리카 보딘, 미셸 보우 가스, 라리사 잉글랜드, 한나 후인, 브리짓 테 웨일즈, 릭 글레이저 등 레드리스트를 담당합니다.


CFTC의 바이너리 옵션 고객 사기 권고를 참조하십시오.


CFTC는 바이너리 옵션 및 거래 플랫폼과 관련된 사기성 계획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소비자 경고를 발행했습니다. 경고는 고객에게 이러한 불법적 인 계획의 가해자가 고객 계정에 대한 대변 기입, 기금 환급 거부, 신원 도용, 소프트웨어 손실로 인한 거래 손실을 경고합니다.


고객은 Toll-Free Hotline 866-FON-CFTC (866-366-2382)를 통해 CFTC 집행부에 상품 거래법 위반 가능성과 같은 의심스러운 활동이나 정보를보고하거나 온라인으로 팁이나 불만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17 년 12 월 15 일


CFTC - 미국 선물 선물 거래위원회 (NFTC)는이 콘텐츠를 2017 년 12 월 15 일에 게시했으며 여기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됩니다.


공개되지 않고 편집되지 않고 변경되지 않고 2017 년 12 월 15 일 15:31:19 UTC에 배포됩니다.


Bitcoin 제품의 자체 인증.


CME, CFE 및 Cantor Exchange에 대한 CFTC 성명서.


CFTC는 Podcast를 말합니다.


고객이 우리가 규제하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제에 관해 토론합니다.


FIA Boca 2018 회의에서 CFTC 국제 규제 기관 회의.


국제 문제 담당 실에서는 3 월 13 일 규제 당국 만이 회의를 주최합니다.


2018 농업 상품 선물 회의.


캔자스 주립 대학 (CFTC)과 캔자스 주립 대학, 2018 년 농업 상품 선물 회의 발표


Whistleblower. gov.


CFTC 내부 고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최근 뉴스.


보도 자료 :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Mintco LLC 및 그 소유주, Stuart Rubin 및 Richard.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세 가지의 영구 금지 명령에 대한 관련 명령을 획득했다.


보도 자료 : CFTC는 CME 유럽 지사의 요청에 따라 FBOT 등록을 취소합니다.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2017 년 12 월 15 일에 외국 이사회를 해산시키는 명령을 내렸다.


보도 자료 : CFTC, 가상 통화 리소스 웹 페이지 출시.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오늘 가상 화폐 자원 웹 페이지 인 cftc. gov / bitcoin을 시작했습니다. .


보도 자료 : CFTC는 가상 화폐에 대한 제안 된 통보서 소매점의 실제 배송을 제안합니다.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오늘 자사의 권위에 관한 제안 된 해석서 (Proposed Interpretation)를 발표했다.


보도 자료 : CFTC는 불법적으로 미국 거주자를 유혹 한 외국 단체 목록에 21 개의 이름을 추가합니다.


사기에서 미국인을 보호하는 것을 돕는 상품 선물 거래 Commission†™ s (CFTC) 진행하는 노력의 한 부분으로,.


가상 화폐에 대한 시장 참여자 및 고객을위한 리소스 및이 신흥 혁신에 대한 감독에서의 CFTC 역할.


책임있는 FinTech 혁신으로 CFTC 참여를 가속화하고 혁신가가 CFTC에보다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


매 화요일의 시장 개방 관심 분석 20 명 이상의 상인이 CFTC가 설정 한보고 수준 이상인 직위를 유지합니다.


CFTC의 활동 및 CFTC가 관련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발급 한 규정 및 관련 규칙 제정, 집행 및 판결문을 승인하는 법률.


위원회에 제출 된 의견은 공개 검토를 위해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빠른 답변.


선물 거래에 대한 질문 및 불만이 때때로 발생합니다. 선물 계약은 미래의 특정 날짜에 지정된 가격의 상품 또는 금융 상품의 특정 수량을 매매하기로하는 계약입니다. 상품에는 곡물, 금속 및 식품과 같은 벌크 상품이 포함되며 금융 상품에는 미국 및 외화가 포함됩니다. SEC는 주식, 채권 및 뮤추얼 펀드와 같은 유가 증권의 매매를 규제하는 연방법을 집행하고 시행하지만, 선물 거래를 규제하지는 않습니다. 선물 거래에 대한 규제를하는 연방 기관인 CFTC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에 선물에 관한 질문 및 불만 사항을 참조합니다.


제한된 예외를 제외하고 선물 거래는 상품 거래소의 바닥에서 이루어져야합니다. 금융 산업 규제 당국 (Financial Industry Regulatory Authority) 또는 다른 자치 단체의 일원 인 브로커 - 딜러와 마찬가지로 선물 거래에 관한 일반 대중과 선물 거래를하거나 선물 거래에 대한 조언을하는 모든 기업과 개인은 반드시 NUT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

Comments

Popular Posts